파일:external/i34.tinypic.com/4sckqx.jpg파일:external/i34.tinypic.com/4sckqx.jpg

DARKER THAN BLACK -흑의 계약자-의 등장인물. 성우는 산페이 유코/김지혜/맥시 화이트헤드

15화에 앰버와 함께 첫등장. 첫인상은 나약한 소년, 마음 착한 소년같은 느낌을 주었으나, 사실 이브닝 프림로즈 소속의 계약자로 도시내 연쇄 폭발의 주범이었다.

오드아이가 특징적인 아이로[1], 앰버가 준 목걸이를 소중히 여기고 있다. 앰버에 대한 집착이 심해서 의존증에 가까운 모습을 보이며 이 때문에 질투심이 굉장히 강하다. 그래서 앰버가 자주 헤이에 대해 이야기했다는 이유만으로 그와 만나자마자 한판 벌이기도 했다.

만진 것을 폭발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대충 돌을 잡고 던져도 위력적인 폭탄이 된다. 만진 물건을 원하는 때에 폭발시키는 것도 가능하며 이때는 손가락으로 코를 가볍게 훔치는 동작(이소룡처럼)이 기폭신호가 된다. 대가는 뜨거운 우유를 마시는 것이다. 단, 우유가 식으면 무효. 어디에서 뜨거운 우유를 조달하는지는 자세히 나오지 않는다.

15화에서 에이프릴 근처의 가게를 폭파시켜 그녀를 일시적으로 리타이어시키고, 이후 원수를 갚으려는 노벰버 11과 충돌, 미리 함정을 파놓아 그를 생포하는 업적을 올린다.

16화에서 닥돌해 온 경찰을 피해 도주, 이후 한 건물에서 노벰버와 싸우면서 얼릴 만한 물건들을 전부 폭발시켰지만, 줄라이와 노벰버의 콤보로 가슴이 아이스 스피어로 뚫리면서 끔살.

[1] 소우세이세키와 특징이 비슷하다. 왼쪽 적안과 오른쪽 녹안, 중성적인 미형 소년의 모습.



위키 내 모든 일반 문서는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바다위키에서 오픈소스로 배포하지 않은 직접 개발한 UI, 디자인 및 기능에는 저작권이 존재합니다.
오픈소스로 배포하지 않은 저작물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 위반이며 적발 시 법적 대응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최근 변경
                   
최근 토론 (미작동)